모임으로 모여봐! 블루드 새로운 ‘모임’ 기능 제공

2021.12, 서울 - 높은 백신 접종률과 함께 백신 패스를 도입하는 등 조금씩 그리고 확실하게 일상 회복의 단계를 밟아가는 와중에 세계 최대 게이 데이팅 앱 블루드(Blued)가 업체나 개인이 모임을 생성하고 이용자들이 가입 및 참가할 수 있는 [모임]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. 


[모임] 기능을 통해 블루드 이용자는 누구나 모임을 만들 수 있고 공동의 관심사 및 취미활동을 공유할 다른 이용자를 쉽게 모집할 수 있게 되었다. 차 또는 술 한잔할 수 있는 친구는 물론 술 모임이나 동호회 참여가 가능하며 블루드 앱 내에서 모임 신청 또는 참가 그리고 채팅이 한 번에 전부 진행 가능하다. 


“다른 어플을 사용할 필요 없이 블루드 앱 내에서 모임의 생성, 참가자 선별, 소통이 모두 진행 가능해 많은 이용자와 업체들이 잘 활용하면 여러 만남이 활성화될 수 있으리라 본다.”라고 말하며 “현재 코로나 변이로 인해 각별히 경계가 필요한 만큼 정부 당국의 방역 지침을 지키며 안전한 모임과 만남을 가지면 좋을 것 같다”라고 블루드 관계자는 덧붙였다. 


[모임] 기능을 이용, 블루드 앱에 해시태그와 함께 #블루드에서모임을 사진과 함께 포스팅할 경우 횟수 및 참여도에 따라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가 16일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유명 유튜버 김똘똘은 [모임] 기능을 통해 술번개를 그리고 퀸(Queen)바에서는 10,000원 상당의 무료 음료 이벤트를  진행 예정이다. 술 번개부터 밥 친구까지 이제 쉽고 빠르게 블루드 [모임]에서 찾을 수 있다. 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BlueCity (NASDAQ : BLCT)는 다양한 브랜드를 통해 LGBTQ 커뮤니티의 삶을 향상 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대 온라인 LGBTQ 플랫폼입니다. BlueCity의 모바일 앱 블루드(Blued)는 편리하고 안전하게 다양한 관계 및 만남을 찾을 수 있는 데이팅 서비스입니다. 현재 13개 언어로 제공, 전 세계적으로 6,300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, 일본, 중국, 대만 등 다양한 나라에서 다운로드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. 


0